윤석열 탄핵 가능성은 얼마
제가 지난 5년 동안의 임기를 무사히 마쳤지만 이번에 부정선거를 했어도 결국엔 대선에서 져 버렸군요, 쭵쭵.
민주당이 국민의 힘에 프락치 준스톤을 심어놨는데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탈당까지 해 버렸군요.
이런 이유로 윤석열도 지난 박근혜 때처럼 탄핵시켜야 하지 않겠습니꽈?
저들이 북한의 최고 존엄 김정은 수령님께 총기를 겨누도록 할 수는 없으니 생떼를 부리면서 알바들 고용하고 나서 시위하고 없는 말 만들어내면서 억지로라도 끌어내려야 하지 않겠습니꽈?
예전에 박근혜도 분명 탄핵을 시켰는데 이번에 다시 탄핵을 못 시킨다는 법이 어디 있겠습니꽈?
"생떼가 먼저다." - 삶은 소대가리
이 나라는 떼쓰고 감성 자극하면서 소셜미디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댓글 등을 통해 없는 말 지어내고 방송사 직원 섭외하면 레밍 떼가 환장해서 물고 늘어지면서 여기저기에 신나서 똥 옮겨 나르고 기레기들이 그거 받아 적고 나르면서 결과가 어찌 나오든지 아몰랑 하면 되니깐 이렇게 선전선동, 조종, 세뇌하면서 갖고 놀기 쉬운 곳이 또 어디 있겠습니꽈?
사람 하나 쓰레기, 강간범, 불륜범, 범죄자, 마약쟁이 만들어서 사회적으로 매장시키는 건 정말 쉬운 일입니다.
윤석열이 과거 민주당에게 도움을 주기는 했지만 그래도 나의 남은 여생 편하게 지내기 위해선 역시 더불어 민주당 당원이 대통령 자리, 국회를 장악해서 장기 독재를 해 나가야 속도 편하고 두 발 뻗고 집에서 느긋이 짜장면 끓여 먹으며 지낼 수 있을 것 같으니 바로 윤석열 탄핵 절차에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십시오, 훠훠.
윤석열은 결국 대통령 취임하고 나서 임기 제대로 마무리 짓지 못하고 지난 박근혜 때처럼 탄핵을 당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윤석열이 탄핵당할 확률은 지금 당장은 없을 거라고 본다.
하지만 만약 저런 일이 진행될 경우 탄핵을 당할 수도 있을 거라고 본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우파들은 비겁해서 그렇다.
그런 것도 있지만 사실 이 나라 우파 정당 같은 건 없다.
또한 좌파 정당 같은 것도 없다.
정계에 있는 인물들은 저마다 한자리 차지하고 국민 혈세.
이걸 어떻게 해야 한 푼이라도 더 날름할 수 있을지.
이런 생각만 하고 지내는 파렴치한 양아치투성이라서 그렇다.
솔직히 극좌 정당 민주당이 독재하고 부정선거로 계속 판을 치는 모습.
이것도 그다지 보고 싶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이어서 저런 쓰레기들이 계속 돌고 도는 모습도 보고 싶지 않다.
국회 그냥 해체하고 정치 인사들 무보수 명예직으로 돌리는 게 어떨까?
난 이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